Treavel

캠프Y 주변여행지

남이섬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서 총면적은 14여 만 평에 이른다. 원래는 홍수 때에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淸平)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다. 남이 장군의 묘소가 있는 것에 연유하여 남이섬이라 부르게 되었다.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숲이 무성하고, 별장·방갈로·수영장 등 오락시설이 잘 정비되어 있으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아든다. 백자작나무길, 잣나무길, 메타 세콰이어길 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이다. 드라마 ‘겨울 연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있다.

제이드가든

2011년 4월에 개관하였으며, 총 163,528㎡ 부지에 조성되었다. 단풍나무류, 붓꽃류, 만병초류, 블루베리류 등 총 2,662종류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다. 식물원은 정원이 각각 24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데, 영국식 정원, 키친가든, 은행나무 미로원 등을 비롯하여, 유럽풍의 정원, 경치를 중심으로 한 정원, 전망을 볼 수 있는 정원 등의 3개의 주제에 따라 분류되어 있다. 각각 코스마다 단풍나무길, 숲속바람길 등과 같은 산책로로 구성되어 있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서천리)에 있다.

수상레저

청평은 수상레저의 천국입니다. 저희 캠프와이와 제휴되어 있는 수상레저업체를 통해 싸고 편하게 수상레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스카이워크란 높은지대나 물 위에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된 구조물을 설치해 마치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릴감을 느끼게 하는 시설을 일컫는다.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의 랜드마크인 소양2교와 소양강 처녀상 옆에 자리하고 있다. 전체 길이 174m, 그 중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된 구간이 156m에 이르는 국내 최장 스카이워크 시설이다. 바닥은 특수 강화유리 3장을 겹쳐깔아 안전성을 더하고 있다.스카이워크 끝에는 원형광장이 조성되어있고, 원형광장 중앙은 바닥이 투명유리로 되어있다. 광장 양쪽으로는 전망대가 있고, 광장 끝 중앙에 서면 쏘가리상이 바로 내려다 보인다. 일몰 후에는 오색 조명등이 켜져 또다른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엘리시안강촌

슬로프는 초,중,상급 별로 실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부대시설로는 렌탈하우스, 스키학교, 의무실등이 있습니다. 보통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개장하며 야간에도 운영합니다. 경춘선 강촌역에 있으며 스키시즌 중에는 수도권 전지역에서 단지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번지 일원에 있는 섬이다. 1943년 청평댐(淸平)이 건설되면서 북한강(北漢江)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정도에 위치해 있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고 있다. 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서도 일원에는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이, 중도에는 지름 100m가 넘는 잔디광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이, 자라섬캠핑장 서단에는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二和園)’이 조성되어 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명하지만 2004년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쁘띠프랑스

청소년들이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2008년 7월에 설립하였다. 수련원 내에는 프랑스 전통 가옥을 재현해 놓은 프랑스전통주택 전시관, 생텍쥐페리의 생애와 작품세계를 전시하고 있는 생텍쥐페리 기념관, 다양한 형태의 오르골을 보고 소리를 느낄 수 있는 오르골하우스, 분수광장 등이 설치되어 있다. 이밖에 마리오네트 공연, 프랑스 인형극 ‘기뇰’, 오르골 시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일반 이용객과 학생 및 일반 단체 이용객을 위한 숙소 및 대강당, 중강당, 소강당, 빔프로젝트 등의 수련시설, 식당, 매점, 기념품점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이섬과 호명호수를 포함한 가평8경이 있다.

강촌레일바이크

멈춰버린 경춘선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레일바이크로 다시 달리고 있습니다. 가을이면 북한강의 가을 단풍의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는 충분한 장소입니다.​

경강역

역명은 본래 서천역이었으나 장항선 서천역과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경기도와 강원도의 경계에 있다하여 경강이라 지었다. 하루 10회의 무궁화호가 정차. 부근에는 남이섬이 위치. 영화 편지의 촬영장소이기도 하다.

아침고요수목원

잣나무 숲이 울창한 축령산 자락에 한상경이 설계 조성한 수목원으로,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한국식 정원의 모델을 표방하여 이에 맞도록 설계하였다. 보유식물은 총 5,000여 종이며, 자생식물이 2,000여 종, 외래식물이 3,000여 종이 있다.

객실 미리보기